The Assembly 한다는 조치라고 말했다 상태를 실제로 개인의

Rutgers University는 올 가을 수업에 직접 참여하는 학생들에게 Covid19 예방접종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이는 미국 대학들 중 처음으로 전염병으로 인해 원격 또는 하이브리드 학습이 끝난 후 캠퍼스 생활 복귀를 준비하기 시작한 대학들 중 하나입니다.

Rutgers의 건강과 안전에 대한 헌신을 지지하면서입니다.

대학 커뮤니티의 회원들은 러트거스 리더십이 대학 커뮤니티에 보낸 메시지에서 작성한 COVID19 백신을 포함하기 위해 학생들을 위한 면역 대구공유오피스 요구 사항을 업데이트할 것입니다.

이 건강 정책 업데이트는 제한적인 예외를 제외하고 2021년 가을 학기에 참석하려는 모든 학생들이 완전히 예방접종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Arielle Dublin 캠퍼스 내 Rutgers University Student Assembly 부회장은 학교의 더블린 결정을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예방접종 증거가 필요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그 해 학생은 교수진 관리자와 학생들로 구성된 재가동 위원회에서 일했고, 그들은 안토니오 캘카도 부사장과 러트거스의 최고 운영 책임자에게 제안을 했다.

결국 목표는 학생들이 돌아와서 캠퍼스에서 정상의식을 갖도록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더블린은 CNN And에게 말했다.

펜실베니아에 있는 르네 마테이 마이어스 변호사는 “우리 몸의 정상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우리 주변의 모든 사람이 괜찮은지 확인해야 한다”며 “특정 고용주와 같은 법학대학들이 예방접종을 요구할 수도 있고, 실제로 Covid19 백신도 예외는 아니다”고 말했다.

그러나 마이어스는 의료 및 종교적인 이유로 예외적인 절차를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일부 전문가들은 미국

http://browse.auction.co.kr/search?keyword=대구공유오피스

식품의약국이 현재 미국에서 사용중인 세 가지 백신에 대해 모두 긴급 사용 허가 EUA를 발표했지만, 이는 공식적인 승인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다.

예일 의과대학 MDMBA 프로그램의 설립자이자 이사인 하워드 포먼 박사는 “현 시점에서 백신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예방접종하는 것이 매우 바람직한 제안”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생물 의학 윤리학의 원칙에 따라 당신은 그 문제에 대한 개인의 선택을 최대한 보호할 수 있기를 정말로 원한다.

p에 대한 지침에서미국 식품의약국(FDA)은 긴급 사용 허가를 받은 제품들은 수령자들에게 EUA 제품을 수용하거나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으며, 제품의 투여를 거부하는 결과를 알려야 한다고 말한다.

EUA가 포함된 백신이 의무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은 법정에서 테스트된 적이 없다.

캘리포니아 대학의 법학 교수 도릿 루빈스타인 라이스가 지난달 작성한 이 견해에 대해 매우 강력한 법적 주장을 하고 있다 현 시점에서 내 견해는 요인의 균형이 고용주나 주들이 EUA 예방접종을 요구할 수 있는 능력을 지지한다는 것이다ines Reiss는 법원이 다양하다고 썼지만 나의 현재 평가는 대부분의 법정이 EUA COVID19 백신 조사에 대한 고용주 위임권을 지지할 것이라는 것이다 많은 학생들은 대학들이 백신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학생들은 대학과 대학이 College Pu의 여론 조사에 따라 접종을 의무화할 권리가 있다고 압도적으로 믿고 있다1월에 출판된 단과대학에 초점을 맞춘 연구회사를 설립하라 1000명의 학생을 대상으로 한 조사에서 71명의 단과대학은 Rutgers 학생회장인 Hayley Slusser 편집장으로 돌아가기 전에 학생들에게 예방접종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다.

The Daily Targum은 단과대학의 결정은 옳은 선택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녀가 말했다.

아직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다 그녀는 그녀의 안전이 올 가을 4학년이 될 Sluser에게 매우 중요한 예방접종을 할 것이라고 CNN에 말했다 학교에 통학하고 고위험자와 함께 사는 사람으로서 나는 캠퍼스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예방접종을 받고 있고 우리는 캠프에서 병에 걸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아는 것이 더 편할 것이다Rutgers University Assembly의 Nicholas FlaBelle 총장은 또한 대학의 위임통치를 올바른 조치라고 표현했습니다.

우리는 대학 행정부와 협력할 뿐만 아니라 백신 보급이 공정하고 동료들에게 모범을 보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벨은 성명을 통해 러트거가 이 격동기를 거치면서 키워온 사랑받는 공동체로 돌아와 더 밝은 내일로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