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이다 이후, 있는지 가족들 현행 생각하는가? 문제는 것이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스티브 커 감독은 화요일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볼더 콜로라도에서 이번 주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한 이후 미국에서 총기 규제 조치를 강화할 것을 촉구했다.

진열된 란타 지난 월요일 콜로라도 슈퍼마켓에서 총을 난사한 괴한이 총격을 가해 10명이 숨졌으며, 애틀랜타 지역 스파 3곳에서 총격으로 8명이 사망했습니다.

그 이유는 커가 말한 희생자들의 이름을 전시한 것을 상기시키기 위해서입니다.

흥얼거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해자를 분석해서 숫자를 세는 게 아니라 이야기를 너무 자주 읽어서 피해자가 8명인지 피해자 10명인지 숫자인지 알다가 얼굴을 보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고통받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얼마나 많은 인명이 단절되었고 얼마나 많은 꿈이 산산조각이 났는지 커가 대학에 다닐 때 그의 아버지 베이루트 아메리칸대학 총장이었던 말콤 커가 괴한들에 의해 암살당했고 그래서 이 문제는 내 심장에 매우 가깝고 소중한 것이다 왜냐하면 우리 가족은 아빠와 엄마 남편을 잃어야 했기 때문이다 커가 CNN comsport를 방문하여 더 많은 뉴스와 특집을 보도했다고 더보기 말한 이후, 그 여파를 다루다 조 바이든 콜로라도 대통령은 보편적인 신원 확인 조치와 공격 무기 금지 법안을 포함한 총기 개혁을 강력히 촉구하였다 3월 11일 민주당이 이끄는 하원은 두 개의 법안을 통과시켰다애틀랜타에 있는 총기 살인범은 경찰에 따르면 공격을 감행한 것으로 알려진 날 총을 구입했으며, 앤드류 하트먼 카운티 판사가 공격 스타일의 무기와 대용량 잡지에 대한 금지 시행을 중단한 지 10일 만에 볼더 총기 난사 사건이 발생했다고 한다.

2018년 플로리다 파크랜드 총기 난사 사건 이후 볼더스 지방 정부에 의해 금지령이 통과되었습니다 그는 오직 주 또는 연방법만이 그러한 무기를 금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 게임을 앞두고 커는 미국의 현행 총기법에 대해 당혹감을 표현했습니다 우리는 단지 이 나라의 극소수를 계속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다시 말하지만 90%의 미국인들은 지지 배경 점검과 상관없이 운전 학교 및 운전자의 안전을 위해 면허증을 신청해야 한다 총으로 그런 일은 없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98108을 잃은 커가 유일하게

https://www.chosun.com/nsearch/?query=더보기

NBA 코치였던 것은 아니다총기 폭력에 맞서 덴버 너기츠 마이크 말론은 볼더 총기 난사 사건의 희생자들이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보고 지쳤다고 말하며 미디어 세션을 열었습니다.

눈물로 말할 때 눈에 띄게 심란해 보였던 말론은 절제된 표현으로 당신은 직업과 농구에 몰두하게 됩니다.

우리는 위기에서 심판을 받게 됩니다.

ns와 loss 하지만 만약 당신이 한 발짝 물러서서 그 가족들 중 하나에 들어간다면, 말론은 또한 볼더 총격으로 죽은 7명의 아버지인 에릭 탈리에게 경의를 표한다고 생각하는가? 나는 에릭 탈리와 그의 7명의 자녀 말론은 내가 그들과 모든 사람들을 위해 생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국가로서 더 나아질 수 있는 방법을 찾기를 바라며 내 감정에 대해 사과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