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인비테이셔널에서 받아 제니퍼 처음으로 우리가 넷플릭스 달라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동명의 매력적인 곡조를 곁들인 8명의 멋진 골프 천재들을 카메라에 담는 건 어때? 올해가 2012년이고 쇼의 스타들은 모두 60개국을 대표하는 15007세와 8세의 골프 천재들이야.파인허스트 코스 우리가 가까이에서 만나는 8명의 소녀들 중 두 명은 우선이다 아이들을 골프로 데려가기 위해 만들어진 요란하게 재미있는 영화를 이기는 것이 다가 아니다 비록 부모와의 관계가 미세하게 세밀하게 보여졌지만 스트레스를 주는 것을 보는 것은 2013년 오거스타 내셔널이 막 그 영화를 받아들였다지난해 콘돌리자 라이스 전 국무장관과 재무가 겸 자선가인 달라 무어 예전의 두 대회 탄생으로 2014년 4월 마스터즈 제주수제버거 더 드라이브 칩과 퍼트가 출범하고, 오거스타 내셔널 우먼즈 아마추어 ANWA가 주니어 골퍼들을 다양화하고 있다.

미국 골프 재단에 따르면 2010년 25명에서 지난해 34명으로 100만 명 이상의 소녀가 증가하여 현재 미국에서 6명에서 17명이 300만 명 이상이며 2012년 각각 파인허스트에서 우승한 캘리포니아 출신 아마리 에이버리(Amari Avery)와 플로리다 출신 알렉사 파노(Floridian Alexa Pano)도 비슷한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9년 후 두 사람 모두 82명의 선수 ANWA 필드를 만들었다 나는 오거스타 걸스에서 처음으로 토너먼트를 하고 싶은 여자가 되고 싶다 우리가 넷플릭스 다큐멘터리에서 그녀를 처음 만났을 때 측정된 파노를 말하듯이 그녀는 비를 맞으며 연습하다가 마지막에 얼어붙어서 레인지 밖으로 나가는 것을 찍는다 Avery는 Doi를 찍는다ng 아빠 안드레와 여동생 알로나와 함께 팔굽혀펴기와 윗몸일으키기를 하는 그녀는 이제 내년 골프 장학금으로 남가주대학교로 향하며 힘든 야드의 의미를 알고 있다 당신은 신동일 수 있고 세상의 모든 재능을 가질 수 있지만 그녀가 전화로 CNN 스포츠에 알려주지 않는다면 아무데도 당신을 얻을 수 없을 것이다 지난 3월 휴스턴에서 열린 맥챔프 인비테이셔널에서 PGA 투어 스타 카메론 챔프가 다양한 배경을 가진 최고의 주니어 골퍼들을 위해 마련한 이벤트에 앞서 나는 어떠한 기대에도 부응할 필요가 없었다 나는 쇼트게임에서 벗어나 내 자신의 사람이 되는 것을 사랑했지만 알투스가 큰 토너먼트에서 우승했다는 평을 듣고 싶다.

두 선수 모두 5일 오거스타에서 열린 54홀 경기에서 토요일 피날레를 장식했다.

금요일 모든 경쟁자들의 연습 라운드에 앞서서 그들은 파노측에서 그녀가 컷 탈락했던 2019년과 마찬가지로 올해 가장 어린 경쟁자였던 파노측에서 시간을 갖는다.

내년 READ 슬럼 골프 뭄바이 거리에서 완전히 새로운 구기 시합 이미 컷을 놓치고 할머니 멘토스 이미 드라이브 칩과 오거스타 파노의 퍼트 우승자는 2019년 필드 최연소 선수인 ANWA 컷을 놓쳐서 그녀가 오거스타를 할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굴곡 있는 레이아웃에서 경쟁적인 골프를 칠 기회를 놓쳤다.

주말에 있었던 연습장에서 당시 랭킹 1위였던 아마추어 제니퍼 쿱초가 5언더파에서 자신의 마지막 6홀을 뛰며 초대 챔피언이 되는 것을 지켜보면서 그녀의 경쟁에 불을 붙였다.

그것은 내가 여자 골프에서 본 것과는 다른 것이었다.

파노는 올해 다시 오고 싶은 것에 엄청난 동기부여를 했다.

여자 골프 아이콘과 국제

https://www.edaily.co.kr/search/index?keyword=제주수제버거

골프 연맹 회장인 Annika Sorensstam이 13년 만에 처음으로 대회에 출전하기 전 2월에 Gainbridge LPGA로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현재 여자 골프를 둘러싼 모멘텀은 아마도 Panos 할머니가 Short Game에서 미신적으로 한 봉지를 움켜쥐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3년 손녀를 위한 4번째 USK 세계선수권대회 우승 직후 죽기 전 가장 어린 운을 보기 위한 멘토스 그녀는 알렉사가 이미 첫 번째 드라이브 칩과 퍼트 할머니를 데리고 있다고 말한 이메일을 통해 언젠가 오거스타 파노스의 아버지 릭이 CNN Sport에게 전했다.

어거스타에서 언젠가 여자 토너먼트가 열릴 것이라고 말했다.

ANWA가 발표되기 5년 전이다.

ANWA는 단연코 여자 골프에서 가장 큰 일이다.

2019년 대회는 2003년 이후 미국에서 가장 많은 관객을 모았던 아마추어 골프 대회였고 2016년 이후 가장 많은 관객을 모을 모을 것 같다.

소렌스탐은 Kupchos의 유명한 우승 Pano가 11세의 일본에서 열린 2016 Yonex Ladies Open과 14세의 US Women Open에서 캐시 휘트워스와 같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받아 매우 어린 나이부터 가장 큰 무대에 모습을 드러냈다고 말했다.

LPGA 투어는 남자 경기에서 타이거 우즈와 샘 스니즈 82를 능가하지만 그녀는 많은 여자들을 좋아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