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금이 국가의 줄었다고 세입자들을 불려지기를 직면해 퇴거 9월

우무 콘테는 올 여름 처음 자신이 양성반응을 보인 것을 알았을 때 간호조무사는 그녀의 두 어린 딸에 대해 공포에 떨었다.

그러나 바이러스는 그녀의 고민의 시작일 뿐이었다.

그녀의 병으로 인해 그녀는 두 달 동안 음식과 옷 구입을 줄여야 했다.

922 월세는 비좁은 침실 두 채의 아파트에서 그녀에게 지불했다.

고속도로 나들목 옆에 텐트가 쌓이기 시작했다.

그리고 몇 주 전에 그녀는 법원 공고를 보기 위해 문을 열었다.

나는 내 집세를 유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나는 지난주 콜럼버스 오하이오 퇴거 법원에서 그녀의 사건이 불려지기를 기다리면서 내 집주인 콘테와 농담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지금은 쉬쉬했다.

e는 눈물을 통해 그들에게 음식을 구걸하는 아기를 줄 음식이 없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그녀의 1살과 4살 된 딸들은 수요일 지역 컨벤션 센터에 설치된 임시 법정에서 퇴거 사건에 직면한 118명의 가족 중에 있었다.

그것은 트럼프 행정부에도 불구하고 퇴거 절차의 일부이다.

연말까지 시행되고 있는 배급금 모라토리엄 그리고 Covid19로 인한 합병증의 위험성이 높은 지역사회는 특히 심각한 질병의 위험에 사람들을 처하게 하는 높은 비율을 가진 전국 12개 대도시에서 유행병 기간 동안 위험에 대한 완벽한 폭풍 퇴거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

The Eviction Lab a Princeton University 연구소의 자료에 따르면, 지난 6개월 동안 수천 명의 퇴거자들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건강 위험이 가장 높은 지역에 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추세는 매우 문제가 되는 Peter Hepburn은 대유행 기간 동안 퇴거된 ‘퇴거 랩 피플’의 조교수이자 연구원이 보다 밀집된 주택에서 친구나 친척들과 살도록 강요당하거나 사회적 거리를 두기가 어렵거나 불가능하게 만드는 노숙자 쉼터에 남겨질 수 있다고 말했다.

헵번은 이러한 문제들에 직면해 있지만 지역 사회와 공중

https://www.fmkorea.com/?act=IS&is_keyword=%20의정부지식산업센터

보건에도 좋지 않다 일반적으로 세입자 지지자들과 전문가들은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가 이달 시행한 국가 모라토리엄이 강화되어야 하고 의회는 취약한 가정을 보호하고 퇴원을 막기 위한 임대 지원을 통과시켜야 한다고 말한다퇴거에 직면해 있는 콜럼버스 세입자들을 대변하는 법률 보조 변호사인 멜리사 벤슨은 CDC가 이번 달에 전례 없는 퇴거 모라토리엄을 갑자기 발표했을 때 집에 머물면서 사람들을 피할 수 없다고 말했다.

주택안정이 공공보건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는 연방기관의 명령은 임대인이 소득을 잃었거나 예상치 못한 의료비를 지불하도록 강요당했다고 서면으로 선언하는 한 임대인이 세입자를 내쫓지 못하도록 막는다.

퇴거 시 혼잡한 생활 상황 그러나 집주인들은 여전히 미납 임대료에 연체료와 이자를 더할 수 있고 임대차료 지불 실패 이상의 이유로 세입자들을 퇴거시킬 수 있다 또한 그 명령은 연 소득 99,000 이하 또는 경기부양 수표를 받거나 소득 198,000 이하를 받는 세입자들에게만 적용된다.

비록 국가의 대부분의 임대인을 대상으로 하지만 공동 결혼 세금 신고서를 제출한다 옹호자들은 의회로부터 주요 임대 지원금이 없거나 모라토리엄 만료 다음날 1월 1일 엄청난 퇴거 물결이 일어날 가능성이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헵번이 말했다 “올해 1월 1일 올 것이다”o 상당한 액수의 빚을 지고 있으며 모라토리엄이 발효된 9월 4일 이후, 새로운 퇴거 법원 신청이 현저하게 거부되었다 Eviction Lab은 14개 도시에 대한 데이터를 완료했다 8월 30일에서 9월 6일까지의 주에 걸쳐 거의 절반으로 줄었다고 a는 전했다.

CNN의 의정부지식산업센터 분석은 9월 13일 주 이전 소폭 상승했지만 14개 도시에서만 2800건 이상의 새로운 퇴거 신청이 시행된 이후 2주 동안 접수된 것으로 나타났다.

그리고 콜럼버스 같은 곳에서는 아직도 수천건의 이전 사례가 새로운 퇴거 소송을 제기했던 곳에서 시스템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법원 관계자들에 따르면 지난 주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 가장 높은 주간 숫자 카운티 퇴거 법원은 더 나은 사회적 거리를 위해 6월에 지역 컨벤션 센터로 이전했습니다.

컨벤션 센터는 동물원 수족관 협회의 연례 콘퍼런스와 같은 행사를 주최하기로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대신 그곳은 수십 명의 세입자들이 퇴거에 직면해 있는 11B 법정의 새로운 집이 되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