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동안 있다. 갈 남캘리포니아 사업이 목요일 돌아가야

수 주 동안 전문가들은 점점 더 끔찍한 말로 미국인들에게 올 겨울은 국가 공중 보건 역사상 가장 어두운 시기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경고해 왔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캔자스 매사추세츠, 플로리다에 이르는 시간이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으며 의사들 사이 모든 곳에서 장례식 책임자와 푸드뱅크 조직원들은 엄청난 상황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미 치명적인 Covid19 대유행으로 수개월 동안 계속된 후 가늘고 지쳤지만 최악의 상황은 아직 오지 않았다고 나는 생각한다”고

http://browse.auction.co.kr/search?keyword=バックリンク

남캘리포니아 엘 센트로 지역 의료원의 Adolphe Edward 박사는 말했다.

직원들은 이곳에 있지만 목요일 에드워즈 병원은 부숴졌다.

중환자실이 수용능력을 다하기 전에 2개의 침대가 남아 있다 50개의 병상을 갖춘 두 번째 야전병원이 그들의 주차장 일부에 건설되었다 바그다드 공군 퇴역군인 시간을 연상케 하는 장면 나는 정말로 그가 말하기를 ‘엘 센트로’와 같은 ‘코비드 병원과의 전쟁 중’은 이미 병원으로서 벼랑 끝으로 내몰렸다.

개화현상이 전국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추운 기온이 사람들을 실내로 밀어넣고 휴가철을 맞아 의료 종사자들을 열광시키는 지친 대중들로 넘쳐날 수 있다.

미국은 목요일 217664명과 2879명으로 각각 새로운 환자와 사망자가 가장 많았다.

e당 기록적인 100667건의 입원 그리고 백신들이 정상으로 돌아오기까지는 갈 길이 멀다 현실은 12월과 1월과 2월이 힘든 시간이 될 것이라고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의 로버트 레드필드 박사가 수요일에 경고했다 믿거나 말거나 theyre 가장 이 나라의 공공 의료 역사상 가장 스트레스라니 건강을 돌봐 주는 사람들 간호사들을 Montefiore 뉴로셸:미국 NewYork주 동남부 병원 뉴로셸:미국 NewYork주 동남부에서 절실한 필요 Theres 우리의 건강 관리 시스템에 설치할 예정 때문에 여러모로 힘들 것으로 뉴욕은 동 Coasts 첫번째 Covid19 핫 스팟이 피켓 라인에 이 일주일이 걸렸다.

더 많은 인력과 더 높은 품질의 보호 장비를 요구하는 Covido 19의 잠재적 입원을 앞두고 현재 우리는 Covido가 간호사 Kathy Santoiemma를 시작한 봄에 비해 적은 인원을 보유하고 있다 CNN 계열사 News12 Westchester에 말했다.

그래서 두려워하지도 않았다.

그래서 더 많은 인력의 필요성은 커뮤니티에서 감지되고 있다.

Marylou Sudders 매사추세츠 보건 및 휴먼 서비스 장관은 목요일 로웰에 야전 병원을 세울 계획을 발표하고 사람들에게 시설 직원으로 나설 것을 간청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는 기술과 병원에서 일할 バックリンク 시간이 있다면 우리는 지금이 나설 때라고 말했다당신의 이웃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에드워드는 또한 엘 센트로에 압박을 느끼고 있다 근처에 텐트가 추가로 세워졌음에도 불구하고 더 많은 직원 없이 더 많은 환자들을 수용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한다 이미 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사람들은 심하게 지쳤고 몇몇 사람들은 병이 들기를 기대하지 않는다고 그는 말했다 캔자스에 있는 허친슨 지역 의료 센터의 간호사들 또한 2주에서 3주 사이에 환자가 급증할 것을 두려워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앰프 간호사 메리 존스는 Covid19 부대에서 근무하는 KWCH Jones가 지난 10년 동안보다 더 많은 환자를 잃었다고 CNN에 말했다.

지난 몇 달 동안 당신은 집으로 돌아가야 할 날들이 있다.

그리고 당신은 이곳에 돌아와서 이틀 전에 돌봐주던 누군가를 찾을 수 있을지 확신이 없다.

한편 간호사들은 존스에게 마스크가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으며 실제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코비스가 아니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장례식장은 캘리포니아 블라이 채플 장례식장과 같은 공동체의 모든 면에 스트레스가 확대되고 있다.

장례식장 관리 파트너인 쉴라 크루거는 CNN과의 남동쪽 국경에서 그녀의 사업이 향후 4~5주 동안 장례식을 예약했다고 말했다.

코로나바이러스는 점점 더 많은 사망률을 기록하고 있다.

위브는 남편과 아내가 부모를 두었다.

아이들은 서로 일주일 이내에 사망한다 그녀는 크루거스 직원들이 한 달 동안 평균 55명의 사망자를 낸 것과 비교했을 때 이번 여름 압도적으로 압도당했다고 말했다.

그녀의 인원을 두 배로 늘리고 시신을 보관할 냉장고를 추가로 구입했지만, 이제 다시 채워지고 있다.

전문가들은 사망자 수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주 조지 워싱턴 의과대학의 조나단 라이너 박사는 예측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