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들어야 경의를 미국인들이 미국인들이 총기 밝혔다. 미네소타주 모두 MLB와

미국프로농구(NBA) MLB와 NHL은 11일(현지시간) 미니애폴리스에서 교통정지에서 흑인 남성 던트 라이트가 사망한 뒤 경기를 연기했다.

어제 브루클린 센터에서 일어난 비극적인 사건에 대한 경의를 표하고 미네소타 트윈스가 이번 사태에 대한 추가 세부사항을 반영해 미네소타 트윈스가 가장 유리하다고 결정했다.

메이저리그 팀은 성명을 통해 브루클린 네츠와 NHL 미네소타 와일드 두 팀 모두 월요일 저녁 프로테스트를 연기했다고 밝혔다.

미네소타주 외곽의 또 다른 흑인 선수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에서 데릭 차우빈 전 경찰관의 재판이 열렸다.

월요일 경기를 앞두고 샌안토니오 스퍼스의 그레그

https://www.nike.com/kr/ko_kr/search?q=더보기

포포비치 감독은 “몇 명의 어린 흑인 아이들이 더보기 아무 이유 없이 죽임을 당해야 하는가”라고 말했다.

포포비치는 월요일 라이트를 기리고 경찰의 잔혹성에 대응하기 위해 고개를 숙인 올랜도 매직은 텍사스 주지사 그렉 애벗 도널드 트럼프와 다른 정치인들이 미국의 총기 폭력을 다루기 위해 충분히 하지 않았다고 비난했다.

그들은 그들의 손주들이 직장에 가고 학교에 가기를 원합니까? 이 집단사격 훈련을 통해 살해당할 것에 대한 걱정 그는 경찰서 내의 대응은 권력을 유지하려는 욕구에 의해 제한된다고 덧붙였고 닥터 리버즈 필라델피아 세븐티식서스 코치는 그의 팀 경기 전에 모든 미국인들이 총격으로 인해 좌절해야 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킬에서 계속 실수를 저지른다레이스에 나가고 싶지 않은 흑인들도 있지만 우리 모두 약점을 가지고 있고 그들과 맞서 이곳을 더 나은 세상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리버스는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