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란체스코 모든 나가려고 이끌어내려고 또한 안도하는 홀인원이 뒤이어

그는 마스터즈 개막전에서 부진했지만 토미 플리트우드를 위해 모든 것이 바뀐 단번에 영국인이 목요일 파3 16번홀에서 극적인 1인 1홀 홀을 만들어 연못 위를 오거스타 트래블링에서 그를 쏘아올리고 그린 플릿우드를 둘러싼 벙커를 조심스럽게 피했다.

라이더컵에서 프란체스코 몰리나리와 친분을 쌓은 천안테크노파크 후 두각을 나타낸 홀 플리트우드를 발견하기 전에 모든 장애물을 몇 번 해부해 보았다 마스터 플릿에서 볼이 떨어지는 것을 보고 팬들과 함께 기뻐하며 팔을 높이 치켜들며 안도하는 표정을 지었다우드는 그 후 2주간의 경쟁에서 2주간의 2주간의 2주간의 2주간의 2주간의 2주간의 2주간의 경쟁으로 그들을 계속 이끌어내려고 노력한다 나는 그것을 계속해 나가려고 노력한다 그래 매우 특별한 전공에서 하는 것은 훌륭하지만 아마 Augusta는 세계 랭킹 24위에 뒤이어 그의 2회 연속 에이스 토너먼트일 것이다 또한 WGC 매치플레이 이벤트에 한 번 착지했다.

그리고 30세의 골퍼에게는 값비싼 습관이 되었다.

왜냐하면 홀인원을 친 모든 골퍼들에게 음료를 사주는 것은 전통이기 때문이다.

지옥은 또한 마스터스에서 성취한 기념 크리스탈

http://www.baidu.com/s?ie=utf-8&f=8&rsv_bp=1&rsv_idx=1&tn=baidu&wd=천안테크노파크

꽃병을 나누어 받는다.

CNN coms를 영원히 방문할 수 있다.

ws 특징과 비디오 오거스타 역사상 22개의 홀인원이 있었고 플리트우드는 그의 놀라운 노력으로 23개의 홀인원을 달성했다.

그는 그 한 방으로 4오버파에서 2오버파로 이동했고 그는 리더이자 동료인 저스틴 로즈와 훨씬 더 가까워졌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