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차라고 언어 Bill 학습 것이다 Aliu가 이것이 돌아와

빌 피터스 내셔널 하키 리그 감독은 10년 전 앨버타에서 열린 캘거리 플레임스 FC의 코치였던 피터스에게 인종적 비방을 한 것에 대해 사과한 후 사임했다.

이 팀은 전직 선수인 아킴 알리우가 한 때 그에게 공격적인 언어를 사용했다는 글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자 수사에 착수했다.

Bill Peters로부터 사직서를 받았는데 Bill Peters는 Bill Peters 팀장 Brad Treliving이 기자들에게 “Bill Peters는 더 이상 캘거리 플레임스 조직원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수요일 Treliving에게 보낸 편지에서 “외롭고 즉각 후회스럽다”고 말했다내가 한 말에 대한 책임을 지고 그가 쓴 내 개인적인 가치관은 반영하지 않는다 내가 한 말에 대한 무례한 뜻은 아니었고 특별히 누구를 향한 것은 아니었지만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나는 진심으로 미안하다 나는 처음에 TSN에 의해 편지가 게시되었다TSN 트레리빙에 의해 처음 보도된 성명에 따르면 알리우는 이 편지에 대해 “피터스가 쓴 글에 대해 불성실하며 우려했다”며 “피터스에 대한 혐의는 혐오스럽다”며 “이번 사건에 대한 검토는 자신의 경력 중 가장 어려운 경험”이라고 밝혔다.

피터스가 고용된 시간 지난 며칠 동안 우리가 다룬 주제는 어렵고 그것은 캘거리 플레임스의 핵심 가치를 반영하지 못한다 그가 말했다 어려운 시기였지만 우리는 앞으로 나아갈 것이다 우리의 관점에서 당신은 사람들을 원하는 임시 코치로 부산마사지 지명되었다o 안심 트레빙은 이것이 NHL의 초대에 응한 모든 사람들에게 학습 교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알리우는 나중에 그의 트위터 계정인 나이지리아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자란 알리에게 그 사건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200809와 200910시즌 시카고 블랙호크스의 소속 아이스호그스는 나의 신인 시절 나의 음악 선택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2010년 6월 Aliu가 아틀란타 스래셔스로 이적했을 당시 팀 감독이었으며 현재 자유계약선수(FA)라고 말했다.

알리우는 화요일 TSN과의 인터뷰에서 “내가 20살이었고 프로 1년차라고 말할 수 없을 만큼 두려웠다”고 말했다.

https://search.daum.net/nate?thr=sbma&w=tot&q=부산마사지

그는 록포드 출신의 두 팀원이 사건 당시 방에 있었다고 말했다.

피터스 주 보도에 따르면 두 팀 모두 독립적으로 알리우스의 혐의를 입증했다.

멘트는 탈의실에서 한 사건을 확인했다 그 사건 이후 나는 언어 사용에 대한 정당한 도전을 받았고 나는 즉시 탈의실로 돌아와 팀원들에게 사과했다 나는 그 사건이 일어난 이후 그 사건을 후회하고 있으며 또한 그가 CNN이 피터스에게 연락하려고 했다고 말한 것에 대해 부정적인 영향을 받은 모든 사람들에게도 사과한다오멘먼트 피터스는 캐롤라이나 허리케인스에서 같은 역할을 한 후 지난해 플레임스의 감독으로 합류했다.

그는 수요일 밤 플레임스가 연장전에서 버팔로 세이버스 32를 꺾었을 때 벤치에 있지 않았다.

NHL은 피터스의 행동이 혐오스럽고 용납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볼 기회가 있을 때까지 더 이상 언급하지 않았다.

K는 혐의에 관여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