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이며 막는 골프 우즈의 하다. WWE와 개인 함께 사고

타이거 우즈가 지난달 말 교통사고로 다리를 다친 뒤 언제 다시 프로골프를 치를지는 알 수 없지만, 그것이 스포츠의 전설인 테이크투가 등장하는 새로운 골프 비디오 게임을 출시하는 것을 막는 것은 아니다.

자동차 사고 보도 자료에는 1월부터 우즈에 대한 언급이 실려 있습니다.

그리고 우즈와 함께 일하고 있는 테이크투 자회사 2K의 데이비드 이스마일러 사장은 성명에서 우즈의 최근 사고에 대해 다른 나라들과 마찬가지로 슬픔에 잠겼으며, 그의 완쾌와 순조로운 회복을 기원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p를 발표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스포츠 이스마일러를 초월한 타이거와의 파트너십은 또한 TakeTwo가 PGA 투어 2K21 게임과 콘솔 PC 및 모바일 기기용 게임의 골프 클럽 프랜차이즈를 만든 개인 게임 개발사인 HB Studio Multimedia를 인수했고 TakeTwo 또한 공개되지 않았다고 덧붙였다.

TakeTwo는 PGA Tour 2K 프랜차이즈에서만 타이거 우즈 이름과 유사점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포함하고 있으며, 2K 우즈가 발행하는 다른 골프 게임들도 그의 유명인사에서 15번의 메이저 우승을 차지한 PGA Tour 2K 프랜차이즈 우즈의 전무와 컨설턴트로 활동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계에서 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가장 유명하고 부유한 선수 중 하나이며 1999년부터 2013년까지 TakeTwo 라이벌 Electronic Arts가 만든 골프 게임의 얼굴입니다.

Electronic Arts와 Woods가 2015년에 EA를 매각한

https://search.zum.com/search.zum?method=uni&option=accu&rd=1&query=비봉 코오롱하늘채 제네시티

후 Woods의 라이벌 Rory McIroy와 함께 새로운 골프 타이틀을 발매하지 않았습니다.

TakeTwo 릴리즈의 Woods는 이 기회에 참여하여 골프 비디오 게임의 미래를 함께 개척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TakeTwo의 공유는 약간 상승했습니다.

화요일 발표에 이어 금년 들어 현재까지 20개 가까이 주가가 하락했지만, 대유행 기간 동안 게임에 대한 강한 수요로 인해 45개 이상 급등했다.

테이크투는 매우 인기 있는 그랜드 테프트 오토 게임 프랜차이즈로 잘 알려져 있으며 레드 데드 리뎀션 보더랜드와 마피아의 배후 회사이기도 하다.

WWE와 NBA와 연계된 스포츠 게임뿐만 아니라 에리스도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