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이 지역사회는 버그가 10시 하나였다고 행사에서 피글리 오하이오주에서

경찰은 토요일 밤 10시 30분경 발생한 총기 난사 사건과 관련해 피글리

https://twitter.com/search?q=백링크

백링크 위글리 드라이브와 웨스트 짐타운 드라이브 지역에서 14세의 사망자와 14명의 부상자가 발생했으며 노스 찰스턴에서 총상을 입은 수많은 희생자를 발견했다고 밝혔다.

스캇 데카드 NCP 부국장은 피해자들이 치료를 받고 지역병원으로 이송됐다고 말했다.

몇몇 추가 피해자들은 다른 사람들에 의해 이송된 후 지역병원에 있었다.

데카드는 NCP 국장 레지 버그가 총격을 가하기 전 콘서트 무대 근처에서 싸움이 벌어졌다고 전했다.

에스는 일요일 오후 기자 회견에서 지역사회는 졸업식 기회가 없는 소녀를 애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졸업식 기회는 절대 없고 군대나 직장을 구할 기회도 없다 그는 허가되지 않은 행사에서 술이 팔렸다고 말했다 만약 우리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면버저스는 경찰이 이 사건을 수사 중이고 CNN 계열사인 WCSC가 제공한 현장 사진은 대형 스피커와 테이블이 있는 무대와 식탁에 놓여있는 임시 티키바 쿨러와 음료수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North Charleston 경찰국은 이번 사건이 지난 해 범죄학자들이 연관지어 총기 폭력이 급증하는 것을 목격했던 영스타운 오하이오주와 콜럼버스 오하이오주에서 총기 난사 사건을 포함한 또 다른 주말 총기 폭력 사건들 중 하나였다고 말했다.

d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의 경제적, 사회적 영향과 경찰 불신에도 영향을 미친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