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장을 지금 거부하면서 노력을 바이러스에 무정부주의자, 수 사우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토요일 백악관 사우스 잔디밭에서 99건의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완전히 무해하다는 미심쩍고 위험한 주장을 내놓기 위해 많은 미국인들이 자택에 감금된 채 우울한 7월 4일을 보냈다.

바이러스에 대한 증거 없는 주장은 미국에서 증가하고 있는 환자들로 인해 미국을 황폐화시키고, 점점 더 많은 공화당 고위 관리들이 확산을 막기 위해 그들의 노력을 배가해 줄 것을 미국인들에게 호소하면서, 그것이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협을 최소화하기 위한 그의 최근 시도였다.

129,000명을 넘어섰을

http://browse.auction.co.kr/search?keyword=다파벳 가입방법

때, 트럼프는 쿠바에 위협을 느끼는 백인 미국인들 사이에서 그의 지지를 강화하기 위한 인종 고발 전략에 더 깊이 빠져들면서, 현재의 추세가 계속된다면, 위험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고 경고합니다.

조지 플로이드의 죽음 이후, 미니애폴리스 경찰관의 손에 의해 미국을 휩쓸고 있는 문화적 변화 그는 금요일 밤 마운트 러시모어에서의 연설로부터 인종적으로 분열된 많은 대사들을 재조명했다.

그는 좌파 파시스트 폭도들이 국가를 지움으로써 미국을 끝내려고 한다고 주장했다.

그는 급진좌파를 물리치기 위한 미국의 노력과 극좌파들을 물리치기 위한 미국의 노력을 비교했다 미국의 영웅들은 파시스트들을 물리치고 공산주의자들은 미국의 원칙을 지키며 미국의 가치를 구했다.

지구 끝까지 테러리스트들을 몰아넣은 트럼프는 토요일 저녁 백악관에서 우리는 지금 급진주의자들을 다파벳 가입방법 물리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다.

무정부주의자, 약탈자, 그리고 많은 경우에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전혀 알지 못하는 사람들은 그가 주최한 행사의 일부였다.

7월 4일 미군의 미인대회와 권력을 선보이며 전국 많은 사람들이 대규모 집회를 피하기 위한 트럼프 행정부의 공중 보건 전문가들의 권고에 귀를 기울이는 동안 CNN은 사우스 론에서 사회적 거리감이 거의 없고 많은 손님들이 바이러스에 대한 오해의 소지를 드러내지 않고 있다고 관찰했다.

같은 연설에서 그는 전염병에 대한 행정부의 결함과 뒤떨어진 대응을 위대한 미국의 성공 사례로 묘사하면서 바이러스에 대한 최근의 곤혹스러운 주장을 했고 다시 한 번 미국의 사례의 증가가 테스트 증가 때문이라고 거짓으로 암시했다 이제 우리는 거의 4천만 명의 사람들을 테스트했다.

우리는 그렇게 함으로써 우리는 그것을 보여준다.

그 중 99는 우리가 트럼프를 시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나라에서는 보여줄 수 없는 완전히 무해한 결과입니다 숫자나 품질 면에서 대통령이 어떻게 99의 사례가 완전히 무해하다는 인상을 받을 수 있을지는 불분명합니다 현재 최소 2,800만 건의 코로나 사례가 있습니다존스 홉킨스 대학의 최신 자료에 따르면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US 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는 약 35명의 환자가 여전히 바이러스를 전파할 수 있다고 추정한다.

존스 홉킨스는 토요일 현재 미국의 사망률이 46명이라고 추정했지만 백악관은 CNN을 반환하지 않았다.

미국 식품의약국(FDA) 커미셔너는 일요일 대통령 변호를 거부하고 누가 옳고 누가 그른지는 밝히지 않을 것이라고 거듭 말했다.

배쉬온 스테이트 관중석에 앉아있는 일선 의료진들과 함께 트럼프는 또한 발병 초기에 매우 절실히 필요했던 개인 보호 장비와 인공호흡기를 제조하려는 국가들의 움직임을 선전했다.

그는 미국은 연말 훨씬 전에 치료 및 백신 솔루션을 가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다시 바이러스의 확산을 중국에 대한 비밀 기만이라고 비난했고, 은폐를 통해 세계 189개국에 퍼질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리고 중국은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한다.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은 계속해서 코로나 바이러스에 대한 낙관적인 언어가 지상의 조건과 매우 대립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주말 애리조나 캘리포니아 플로리다와 텍사스와 같은 주의 핫스팟은 여전히 지난 주 기록적인 환자 수를 보이고 있으며, 적어도 두 텍사스 카운티의 병원들은 연휴가 시작되면서 만원이었다.

론스타 카운티 판사들이 트럼프와 맞서기를 거부하면서 말이다.

미국이 직면하고 있는 건강 위기의 규모는 다른 대통령들과 거의 유사하지 않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