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는 명의 시작했다”고 백악관 포함한 못했던 태어났으며 위에

월요일 밤 정전이 된 이후 한 가족은 킬린 텍사스의 자택에서 태어난 지 5개월 된 아들을 위해 산소 탱크를 할당하고 있다.

앤젤 가르시아는 아들이 26주 만에 태어났으며 그는 3주 전에야 집에 돌아왔다고 말했다.

“우리는 실내 공기를 변환하는 산소 기계가 있지만 전력이 없어서 사용할 수 밖에 없었다.

가르시아는 26일 저녁 CNN과의 통화에서 “한 달에 한 번 밖에 산소측정기를 꽂지 못해 산소 상태를 확인할 수 없었다”며 “아들인 크리스토퍼는 조루증을 갖고 태어났다”고 말했다.

그녀의 두 아이와 그녀의 남편은 집에서 따뜻하게 지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그들은 약간의 양초 위에 있는 벽돌 위에 올려진 냄비로 임시 난방기를 만들었다 그들은 집에 수압이 없기 때문에 생수를 끓이고 있다 그들은 집에 나무가 부족해서 그녀가 말한 벽난로에서 3살짜리 딸 아기 블록을 태우기 시작했다가르시아는 “많은 사람들이 울타리를 허물고 불태우기 시작했다”며 “너무 추워서 딸들을 태우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가르시아는 “모든 사람이 가스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한 시간 정도 기다렸다가 마침내 가스를 얻을 수 있었다”며 “텍사스에 있는 모든 사람은 전기가 있다면 물이 없다면 같은 배를 타고 있는 것이다”고 말했다.

시드 밀러 텍사스 농업국장은 11일(현지시간) “이번 겨울 폭풍이 미국 농업과 식량 공급망에 미치는 유해한 영향에 대해 경고음을 울렸다”며 “나는 이곳 텍사스주에서 농업과 식량 공급망에 대해 적색 경보를 발령했다”고 밝혔다.

주 전역에 걸쳐 전기와 천연가스의 중단이 영업에 파괴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고 보고 있는 메르스와 목장주들” ” 식료품점들은 이미 유제품의 선적을 받을 수 없다” “매장 진열대는 이미 텅 비어 있다” “우리는 이전에 보지 못했던 식량 공급망 문제를 COVID19에서도 볼 수 없었다”밀러는 또한 Greg Abbott 주지사에게 “가스와 전기가 공급되어야 운영을 계속할 수 있는 중요한 인프라”로 지정해 줄 것을 요청했다.

그는 보도자료에서 “모든 병원 직원들과 응급구조원들이 이 자연재해에 대처하고 있지만 먹을 음식이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밀러 대변인은 텍사스주 갤버스턴 카운티에서 추위에 노출돼 2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잭 데이비슨 카운티 비상관리국 대변인은 카운티에서 추위가 의심되는 사망자가 몇 명 더 발생했다고 밝혔지만 아직 조사 중인 사망자는 60명에서 70명 사이라고 말했다.

데이비드슨 대변인은 바이든 TX 대통령이 워싱턴의 기상 현안을 포함한 날씨로 인해 미시건 방문을 연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백악관 관계자는 “이번 방문은 금요일 이뤄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리나 이달고 해리스 카운티 판사는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천안 목천 힐스테이트

목요일 칼라마주에 있는 화이자 백신 제조 시설을 둘러볼 예정”이라고 말했다.

어제 저녁 그녀의 브리핑은 소방서나 병원과 같은 중요한 자원이 아직 물이 부족하다.

주민들은 따뜻하게 지내기 위해 난방 장치를 실내에 가지고 오는 것이 일산화탄소 중독으로 이어졌다.

비록 Hidalgo가 이것이 천안 목천 힐스테이트 없는 고객들 중 가장 적은 수라고 말했지만, 이 지역의 100만 명의 센터포인트 에너지 고객들은 전력을 가지고 있지 않다.

월요일 아침 이후 주민들은 좌절하고 있다 그들은 춥다 그들이 계속 견뎌내고 있는 것은 가슴 아프다 그리고 실망스러운 히달고는 회의에서 말했다 텍사스 전기 신뢰성 위원회에서 히달고는 에너지 발전 능력을 추가했지만 주민들은 더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기 때문에 낙관할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Halgo는 며칠 더 전력 없이 준비하기 위해 Harris County의 Christian Menfeee가 Halgo의 가격 사기를 막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있으며 Menfei는 이러한 관행이 하룻밤에 1000원의 전력세를 받는 휴가용 주택 임대나 물을 파는 가게와 같은 예를 들며 널리 퍼졌다고 언급했다.

우리는 올바른 고통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이용하는 것보다 더 잔인한 것을 상상할 수 없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