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고 마이클 사물이 라틴인들은 뉴욕시 전에 없다는 봐왔습니다.

4주 전 인구의 거의 더보기 30명을 차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시카고의 라틴계 환자가 39명에 가까운 확진된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를 대표하고 있는 가운데 일리노이주 우편번호에 위치한 시카고 리틀 빌리지 인근 주민들은 대부분 히스패닉이다.

14 알렉스 데모 라미레즈는 지난 5월 1일 이사를 다니기 시작했고 숨을 쉴 수 없었다고 그의 지하 아파트 창문을 통해 CNN에 말했다.

28세의 그는 사람들이 초기에는 전염병을 충분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았다고 생각하지만, 또한 이 병에 걸린 많은 사람들을 알고 있지 않다고 말한다.

Ramirez 많은 사람들이 2주 동안 집에 머물 수 있고 일을 할 필요가 없는 것이 그들의 가장 강력한 방어 수단이라고 Ramirez는 말했다.

테스트에 통근해야 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하워드 브라운과 함께 시카고 지역 단체인 Project Vida가 운영하는 한 동네 테스트 사이트가 될 것이다.

Ealth는 매일 대략 120회의 테스트를 수행합니다.

테스트 사이트는 초기부터 인력의 부족이나 심지어 3주 전에 프로젝트 비다 전무 제롬 몽고메리가 처음 문을 열었을 때 인력의 부족으로 인해 사람들을 돌려보내야 하는 요구를 봐왔습니다.

그들은 때때로

https://www.donga.com/news/search?query=더보기

47명의 양성률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호스 검사와 그 중 약 3분의 1만이 증상을 보였고 그 이후로 우리의 긍정률은 5721까지 올라왔다 몽고메리 사물이 증가하는 것이 새로운 것일 수 있지만 지역 사회의 위기와 불균형한 자원이 더 높은 비율로 죽어가는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라틴인들 사이의 감염률은 전국의 도시에서 볼 수 있는 추세를 반영한다.

캘리포니아의 라틴인들은 인구의 43명만을 차지함에도 불구하고 18세에서 49세의 인구 통계상 모든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 사망자 중 70명을 대표한다.

그것은 직업적인 측면이다.

개빈 뉴섬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매일 업데이트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중 한 곳에서 백인보다 50배 이상 높은 사망률과 아시아인보다 2배 이상 높은 사망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뉴욕시 보건부 히스패닉 연방의 프랭키 미란다 회장은 “히스패닉 가족과 지역사회를 지원하는 라틴계 국가단체”라며 “배달음식 배달하는 사람들이 농업 노동자들이 일하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레스토랑에서 그들은 필수적인 서비스이고 지금은 다른 산업에서 사람들이 가질 수 있는 보호를 누리지 못하고 있다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이 전에 하지 못했던 것들을 하도록 강요한다 불과 몇 달 만에 미국의 실업이 대공황 이후 보이지 않는 수준으로 치솟으면서, 단지 몇 달 만에 경제 피해는 평생 상처를 남겼다.

나바로 노비아스 다빌라 리틀 빌리지 신부 부티크의 패티 나바로 매니저는 무도회와 결혼식이 연기된 채 나바로가 마스크를 만드는 것으로 바뀌기 전까지 자신의 가게가 처음에는 10000개 이상을 기부했다고 말했다.

리틀 빌리지가 포함된 시카고 22병동의 마이클 로드리게즈 하원의원은 지역사회가 전례 없는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는 것에 동의하며 리틀 빌리지가 있는 작은 마을은 노동계급 개인들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시카고 경제의 중추인 우리 경제인들에게 중요한 것은 그들이 일을 하러 갈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이다 그들은 전국에 걸쳐 노는 것이 현실이고 한 개의 모자가 감염에 기여했을 가능성이 있으며 심지어 사망의 가능성이 있는 건강 전문가들은 사람들이 집에서 마스크를 쓰고 장갑을 낀 채 사람들을 잃고 있다고 말했다.

코로나 바이러스 입원에서 회복 중이라면서 목숨을 끊는 것만큼이나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고 했어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