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기타 것입니다 해소해야 출산 받았다고 두고 미국

미국은 모성 건강 위기를 겪고 있으며 오늘날까지 지속되고 있는 인종차별의 오랜 역사에 뿌리를 두고 있다.

미국은 출산하기에 가장 위험한 고소득 국가 중 하나이다.

특히 흑인 여성은 출산 시 임신 중 사망할 확률이 3~4배 더 높다.

백인 여성과 원주민 여성은 출산 형평성과 정의를 이룰 가능성이 2-3배 더 높다 출산하는 모든 사람은 건강한 아기를 가져야 하고 번창할 능력이 있어야 한다 이러한 불균형을 부채질하는 구조적 인종차별과 건강 불평등을 해소해야 한다 이것이 시스템을 해결하기 위한 출발점이 되어야 한다매일 모든 주에서 낙제하는 여성들 미국은 장기간에 걸쳐 투자해야 할 산모 건강 위기의 규모를 감안할 때, 2020년 3월 다임스 산모 관리 보고서에 따른 국가 카운티의 약 절반의 산모 관리 부족 또는 제한적인 산모 관리로 인해 태아에 대한 접근이 제한되었든 간에 우리의 복잡한 시스템 문제를 해결할 필요가 있다.

의료 환경에서의 차별과 차별이 사람들의 기회들에 만연해 있다 그러나 중요한 연방과 주 정책 변화를 우선시하고 흑인 원주민과 다른 유색인종들의 목소리와 경험을 집중함으로써 우리는 지금 인종차별의 깊은 상처를 구할 수 있다 질병 통제 및 예방 센터 미국 의학 협회와 지역 및 주 지도자들은 인종차별의 영향이 흑인 여성들에게 더 높은 산모 사망률과 조산률에 기여하고 인종차별의 깊은 상처와 끊임없이 누적되는 차별의 영향이라고 말해왔다.

흑인들이 경험하는 것은 또한 당뇨병에서 고혈압에 이르는 건강 악화로 이어진다

https://www.lotteon.com/search/search/search.ecn?render=search&platform=pc&q=더보기

천식 흑인들은 직장이나 의사 사무실에서 쇼핑할 때 가벼운 인종차별과 미세 공격처럼 그들의 건강을 해치는 일상적 스트레스 요인들에 직면한다 그리고 흑인 여성과 그들의 가족들의 문서화된 사례들이 많이 있다 테니스 선수 세레나 윌리엄스와 나오미 오사카와 같은 유명인사들이 서섹스 메건 마클 공작부인과 애틀랜타 엄마 키라 존슨에게 의학적, 정신적인 건강상의 우려를 표현했을 때 심각하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그의 남편은 복잡한 제왕절개 구역에서 그녀를 대변하려 했지만 어쨌든 출산 중에 그녀를 잃었다.

캘리포니아 연구에서 흑인 엄마 10명 중 1명 이상이 인종이나 인종 때문에 병원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았다고 답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들은 스스로 결정을 내리도록 격려받지 못했거나 그들을 유도하도록 압력을 받았다고 답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의료 제공자들이 그들의 치료나 그들의 유아에 대해 그들과 논쟁을 벌였다고 말했다.

백인 여성 중 단 1명만이 이와 같은 문제를 제기했다.

의대와 간호학교와 보건 시스템은 의료 환경에서 유색인종 가족에 맞서는 암묵적 편견과 미시적 공격성 문제를 해결하기 시작했다.

지난 2년 동안Ch of Dimes는 15,000명의 의료 전문가들에게 유색인종 환자들이 다르게 대우받는 방식을 인정하도록 교육하고 그들과 함께 종종 그들의 관행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그리고 Robert Wood Johnson 재단은 유색인종 여성들이 그들에게 존경스러운 보살핌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정의하는 이니셔티브를 지지했다.

병원이 동등한 품질 기준을 시행할 수 있도록 전국적으로 Maping progress 또한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출산 시스템의 인종차별을 다루기 위한 대규모 입법 변화를 위해 의회는 올해 초 하원에서 도입된 12개의 법안을 제정해야 합니다.

이 법안은 연방 정부의 조정과 자금 지원을 위한 것입니다.

피부색에 관계없이 모든 임산부가 주택 운송 식품과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필요성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들 더보기 중요한 것은 흑인 원주민들이 이끄는 수십 개의 풀뿌리 단체들의 기부를 통해 이 법안들이 알려졌고 다른 색채 진보 단체들도 주 차원에서 건설되고 있다는 것이다.

매년 상대적으로 적은 출산을 하는 Tes Vermont와 North Dakota 모두 임신 중 사망자를 추적하고 조사하는 산모 사망률 검토 위원회를 가지고 있다.

또한 많은 주에서는 산모의 질을 개선하기 위해 이들 위원회의 데이터와 권고사항을 사용하는 주 산후기 품질 협동조합(State Perinatal Quality Collaborativative)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미국 구조 계획의 조항 덕분에 주 정부는 임산부를 위한 메디케이드를 60일에서 산후 1년으로 연장할 수 있다 모든 주는 그렇게 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연방 정부는 임신 합병증과 산모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할 자원을 주 정부에 제공해야 한다인종별 사망 그렇게 하면 지역적으로 집중된 표적 건강 개입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기억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