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팬들이 들어올려 다른 있기 대유행으로 전혀 시동을

미국프로골프(PGA) 챔피언십이 23일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한때 6명의 선수들이 공동 선두로 나섰던 브룩스 켑카 더스틴 존슨 로즈(23·LA)가 콜린 모리에게 두 번째 메이저 대회 출전을 요구하며 모든 빅타자들과 결별했다.

최종 라운드에서 6언더파 64타를 친 카와는 샌프란시스코 TPC 하딩 파크에서 존슨과 폴 케이시보다 2타 앞서 2020년 첫 메이저 대회에서 13언더파로 완승을 거뒀다.

그의 주말 총점 129점은 역대 최저 기록이다.

반면 데뷔 PGA 챔피언십 우승자에게 환호할 팬들은 없었다.

16번 홀에서 그의 승리 이글 퍼팅에 이어 참석했던 개인들로부터 박수갈채가 골프계에 충격을 주었지만 미국 골퍼 자신에 따르면 그것은 시작에 불과하지 않다 나는 이 대회가 코코에 갔던 모리카와 같은 메이저 대회가 어떤 것인지 매우 잘 경험했다캘리포니아 버클리 대학의 엘지는 그의 승리 후에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전공들이 순환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나는 매주 이기려고 노력하지 않고 단지 메이저를 따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나는 올해 골프를 사랑한 모든 부분을 사랑한다.

포지션도 그렇고 스포츠도 좋아하는 남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아 토너먼트에 나가기 위해 미국 횡단 4000마일 이상을 운전했던 그 골프선수는 미쳤어 불과 15개월 전만 해도 그는 프로로 전향하기도 전에 프로로 데뷔했어세계 아마추어 골프 랭킹 1위 선수로서 시간을 보낸 그는 단지 PGA 투어 4개 종목에서 3위 안에 들었다 그는 2019년 Barracuda 챔피언십에서 6개 대회에서만 우승할 수 있었다 그는 22개의 컷을 성공시키며 PGA 투어 경력을 시작했고 오직 타이거 우즈만이 그의 차에 시동을 걸었다더 많은 것을 만드는 것 그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한 휴식에서 복귀한 이후 그는 지난 6월 찰스 슈왑 챌린지에서 2위를 했고 지난달 열린 워크데이 채리티 오픈에서 우승했던 모리카와가 29번의 선발 경기 만에 PGA 투어에서 3승을 거뒀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캘리포니아 소년을 컷 탈락시킨 더 많은 승리를 가지고 있습니다전형적으로 메이저를 전공한다면 16번 홀에는 보통 팬들이 고향의 우승후보를 응원하는 것으로 줄지어 있을 것이다.

그러나 계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으로 인해 그가 우승 퍼트를 가라앉히는 것을 지켜볼 수 있는 몇몇 관리인과 다른 선수들이 있었다.

이것이 내가 정말로 사람들이 있었으면 하는 유일한 시간이다.

Morikawa는 Morikawa가 PGA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것이 세계 랭킹 12위라고 말했다.

이제 그는 2주 만에 Morikawa가 Moricawa의 Northern Trust에서 1위에 오를 수 있는 기회를 얻어서 세계 랭킹 5위에 올랐다.

https://magazine.musinsa.com/?r=home&mod=search&keyword=1톤용달

23세 6개월 3일 만에 Morikawa는 2차 세계대전 이후 로리 매킬로야에 이어 세 번째로 어린 PGA 챔피언십 우승자가 되었다.

Jack Nicklaus 하지만 Morikawa에 따르면 23살의 Woods와의 비교는 지금 당장은 납득이 안 된다 훌륭한 회사이다 내 프로생활의 시작이 타이거와 비교했을때와는 전혀 다른 모든 것을 볼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우리 모두가 Morikawa가 말했다고 생각한다.

위대한 잭 로리 타이거의 대화에 당신이 누구이든지 간에 당신이 그 대화에서 무언가를 잘한다면 READ Bryson DeChambeau 골프 돌이킬 수 없을 정도로 변화한 것은 아니다 모든 완벽한 모리카는 자신감 있는 스타일로 골프를 끝내기 위해 그의 목을 조르는 몇몇 골프 스타일에 침착한 태도를 취했다.

Koepka는 Koepka가 Wanamaker 트로피를 들어올려 개선의 여지가 많은 반면, Casey는 Morikawa가 데뷔 후 PGA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9번째 선수일 뿐이라고 말했다.

모리카와를 지켜보는 소수의 관객들과 모리카와 그 자신도 즐거워한다.

그러나 그의 트로피 리프트는 그가 그러한 상황에 대비하지 않았다는 것을 시사한다.

모리카와가 승리하는 습관에 편안함을 느낀다고 말한다.

CNN comps를 방문하면 나는 첫날부터 나 자신을 믿었던 더 많은 뉴스 기능과 비디오를 볼 수 있다.

오늘 잠에서 깨어났을 때 나는 이곳이 매우 편안함을 느꼈다 내가 있고 싶어하고 두려워하지 않는 곳이었다면 마지막 몇 홀은 조금 달랐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우승의 결과이자 1톤용달 FedE와 함께 세계 랭킹 5위로 올라섰다x컵 플레이오프가 빠르게 다가오고 다음 11개월 동안 6개의 메이저가 이미 떠오르는 스타였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