않다고 CNN은 뿐만 통신국장 오클라호마 5월 않을 2백만

오클라호마 주 당국자들은 일부에 의해 Covid19의 치료제로 홍보되었던 말라리아 약물인 Hydroxy chloroquine의 비축물 2백만 개를 의료 유통업자에게 돌려주려 하고 있다.

미국 식품의약국은 7월에 Covid19를 치료하기 위한 hydroxychloroquine과 chloroquine의 긴급 사용 허가를 취소했다.

현재 기관에서는 히드록시클로로퀸과 클로로퀸이 19번 전염병을 치료하거나 예방하는 데 안전하고 효과적이지 않다고 밝히고 있다.

우리는 보건부와 협력하여 오클라호마 검찰총장실 통신국장 알렉스 게르체프스크가 CNN에 확인한 이메일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전달하지 않았다.

히드록시클로로퀸은 처음에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이 19번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이 약을 복용했다고 밝혔으나, 일련의 연구들이 코로나바이러스 환자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유해한 CNN이 2020년 5월 12일 보도하자, FDA는 긴급 사용 허가를 취소했다.

케빈 스티타 공화당 라호마 주지사는 오클라호마 주 약국 이사회에 따르면 히드록시클로로퀸 처방과 관련된 모든 제한을 철폐한 행정명령을 제정했다.

이전에 주 정부는 지난 퀵서비스 5월 세인트루이스 행정명령에 따라 초기 전염병 예방에 대한 약물 처방 포기를 요구했었다.

rch CNN은

https://search.mt.co.kr/index.html?kwd=퀵서비스

오클라호마 보건부에 연락을 취했으나 아무런 답변을 받지 못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