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로 많은 명은 의해 방어가 든 사람들을 지칠

남북전쟁 기간 동안 미국 국회의사당에는 어떤 남군 깃발도 들어오지 않았지만, 11월 선거에서 조 비덴스 대통령 당선자의 명백한 선거인단 승리를 저지하기 위한 시도로 수요일 반란주의자가 다파벳 VIP 의사당을 가로질러 폭도들이 캐피톨 잔디밭 대통령 도널드 트럼프 지지자들은 국회의원들이 부지런히 민주주의를 강요하는 곳으로 밀고 들어갔고, 국회의사당 문을 잠그고 있던 일부 지지자들이 문을 부수고 들어가 국회의사당 안으로 들어간 의원들과 언론인들은 국회의사당을 지키기 위해 총을 뽑았다 4명이 사망했다.

과부 봉우리가 있는 괴짜 중 한 명은 혁명보다는 술집 여행을 위해 옷을 입고 다녔지만, 160년 전 로이터와 게티 사진기자들이 탄 조끼와 청바지를 입은 남자의 모습을 포착한 것이 눈에 띄었다.

폐지론자인 찰스 섬너와 노예소유자 존 칼훈의 초상화를 지나 국회의사당 민튼 타일 바닥을 가로지르고 있는 이 남자는 사진기자들이 자신의 사진을 찍은 후 어디로 갔는지 밝혀지지 않고 있다 수요일 수십 명의

https://search.dcinside.com/combine/q/다파벳 VIP

체포된 이 남자가 그들 중 한 명인지 불분명하다 수도 방어는 허술했다d 남부연방 깃발의 버전이 의회 본부의 합법적인 전시물에 등장한 반면, 남부연방 깃발을 든 반란군은 1864년 7월 11일과 12일 포트 스티븐스 전투 동안 약 6마일이었다.

보어가드 전투 깃발에는 파란색 십자가가 그려진 붉은 깃발이 선명하게 보였다.

흔히 오늘날 남부연합기가 1861년 봉기의 공식 기호가 아닌 13성 디자인은 소위 국기의 다양한 반복에 포함되기 전에 남부연합 해군과 다른 군사 분파에 의해 사용되었다 수요일에 국회의사당을 통해 행해진 국기의 버전은 그렇게 직접적이지 않았다1940년대 후반과 1950년대 초까지 대부분의 남부 연합과 연관되어 있었다.

딕시크라츠가 시민권과 인종 평등의 개념에 반기를 들면서 백인 우월주의자들은 나중에 그것을 선택한 상징들 중 하나로 채택했다.

그러나 2021년이 되어서야 반란의 깃발을 들고 자유의 성채로 들어왔다.

스미스소니언 잡지에 따르면 남부연합이 워싱턴 DC를 정복하기 위해 가장 근접한 전투인 포트 스티븐스 전투 1864년 7월 11일 남부연합 주발 얼리 중장이 포트 스티븐스 캐피톨 돔 밖에서 말을 타고 앉아 도시 방어가 허약하다고 판단했다.

e 매거진은 그가 틀리지 않았다고 보도했다.

그는 오늘 흔히 휘날리는 남부전투기의 사각형 버전 아래 싸웠던 북부 버지니아 육군 2군단을 지휘했다.

그의 지휘관 로버트 E 리 장군은 느린 피비린내 나는 패배를 겪고 있었다.

그리고 연방 수도를 공격하는 것은 적어도 유니언 장군에게 휴식을 주거나 최소한 유니언 장군을 설득시킬 수 있을 것이다.

스미스소니언이 보고한 리즈 부대를 우회시키기 위해 SS 그랜트는 얼리맨들이 휘청거리자 그랜츠 부대가 돌아왔다고 보고했다 40개의 대포로 무장한 수천 명의 기병 포병대와 보병들이 공격 그랜트 부대를 공격하기 시작했다o는 워싱턴에서 많은 지원군을 파견하여 피터스버그와 리치먼드 버지니아에서 전투에 참가시켰으며 Earlys의 돌격을 듣고 17000명의 병력을 수도로 돌아가라고 명령했다고 잡지는 전했다.

Earlys 지휘관 중 한 명이 연방 해군 야드, 미 재무부, 식량 의약품 및 탄약 창고로 통하는 통로를 제공할 수 있는 방어의 틈을 발견했지만, Early는 뜨거운 여름 린치버그 버지니아와 프레드릭 메릴랜드에 있는 연합군을 격파한 후 그의 군대는 너무 지쳐서 지칠 수 없었다.

스미스소니언 얼리 장군에 따르면, 땀을 흘리는 먼지가 비틀거리는 남자들에게 그날 그들을 워싱턴으로 데려가겠다고 말하면서 느슨한 대형을 따라 말을 탔다.

그들은 오래된 반란군 옐을 일으켜 그들이 원하는 것을 보여주려 했지만 잡지가 금이 가고 얇아졌다고 보도했다.

괴한들이 도시로 돌아와 반격을 시작했다 그리고 그의 부하들은 11일 밤과 동이 트기 전에 야전 안경을 가지고 연방 요새를 조사했다 점원들이 입고 걸어온 날카로운 새 군복 대신 그는 이제 색이 바랜 하늘색 옷을 입은 사람들을 보았다 그리고 그는 어디에서나 흩날리는 전투를 보았다 스미소니언 국기들은 내가 워싱턴을 점령할 수 있는 모든 희망을 마지못해 포기했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