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가 수 무언가가 이미 학교가 친절한 존재하는 같다”고

매년 10월 5일에 열리는 세계 교사의 날은 2020년으로 학생들이 원격 학습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교실 내 Covid19 안전 가이드라인에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

많은 교사들이 말하기를, “세계 교사들이 매년 10월 5일에 열리는 세계 교사의 날”이라고 한다.

내슈빌 테네시에 소재한 고등학교 생물학 교사인 다이앤 톰슨은 이미 존재하는 성취도의 격차에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른 형태의 바쁜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아이들이 놓친 내용을 주입해야 한다는 압박감은 직원들로 가득 차 있고, 내 생각에 우리는 괜찮지 않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들은 새로운 수업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기 위해 수많은 시간을 초과 근무하고 온라인 환경에서 일하기 위해 재설계하는 것을 설명했습니다.

또한 여름 동안 몇몇 선생님들은 또한 방학 동안 학교에서 더 많은 코로나 바이러스 안전 조치를 추진하고 기관들과 함께 가능한 가장 안전한 재개방 계획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다른 사람들은 19에 노출되는 위험보다는 원격으로 일할 권리를 위해 싸웠다 한편 부모들은 가정 보육과 원격 보육으로 일하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그들 자신을 발견하였다밈을 버는 부모들은 교육자들이 어떻게 더 많은 돈을 받아야 하는지 강조하며 빠르게 온라인에 퍼지기 시작했다.

올해는 톰슨이 그녀의 학교가 아이들에게 기술 지원과 인터넷 접속을 제공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학교에서 빠진 무료 급식이나 줄어든 점심을 보충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다.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것 같은 것이라고 그녀가 말했다.

나는 모두가 돈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리고 우리는 본질적으로 동기부여가 되지 않을 것이다.

올해 직업과 관련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모든 교사들이 인터뷰를 할 때마다 더 걱정하는 것처럼 보였다.

캐나다 썬더베이에 본부를 둔 브리트니 프리코스키 교사 코치는 “전염병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가 성취도 격차일 것 같다”고 말했다.

오랫동안 싸워왔던 무언가가 다른 교사들을 훈련시키는 프리코스키가 학생들이 사회성을 잃을까봐 걱정된다고 말했다.

그녀가 말하기를 상호작용 교육은 단지 교육과정에 관한 것이 아니라 아이들에게 친절한 사람과 천안G1비즈캠퍼스 좋은 시민이 되도록 가르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비록 어른으로서 힘들지만 교사로서 그들은 학생으로서 훨씬 더 힘들지만 과외와 그룹 상호작용을 그리워하고 있다 하지만 우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해 우리 아이들을 이 일을 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 학생들과 선생님들 둘 다 직접 상호작용에서 놓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하며 이 우려를 되풀이했다 학생들은 이 시점에서 너무나 많은 사회적 상호작용을 놓치고 있고 그들은 압도당했으며 톰슨 또한 그녀가 덧붙인 선생님들이 학생들과 나누는 아하 순간을 그리워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선생님들은 모노토를 돌파할 방법을 찾고 있다펜실베니아 센터 밸리에 있는 가상

https://twitter.com/search?q=천안G1비즈캠퍼스

교실들 중 사라 호비스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그녀의 학생들이 이미 그들의 학업 능력을 키우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들의 미소와 그들의 흥분은 정말로 그들이 훌륭한 유치원을 가질 자격이 있는 이 작품을 만들도록 나를 밀어붙인다.

라고 말했다.

17년 동안 아이들과 가족을 위해 일하는 것처럼 느껴지고 그들은 그것이 저에게 더 나아가 도전과제를 극복하고 싶은 동기를 부여합니다 뉴 바이러스 오래된 문제 올해 도전하기 전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교육자들이 직면하는 문제에 대해 막연한 생각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평균 p공립학교 교사는 62304의 급여를 받는다 이제 막 커리어를 시작한 교사들의 수는 더 적다 2017년 평균 초봉은 39249명이었다 그리고 거의 1/3의 새로운 교사들은 먹고 살기 위해 재취업을 한다 플러스 연구에 의하면 평균 교사의 지출이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윈스턴 세일럼 노스캐롤라이나에서 고등학교 영어와 저널리즘을 가르치는 게리안 바틀렛은 올해가 가장 힘든 해였다고 말했다.

14년 동안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가르친 경험이 있음 그녀의 바틀렛은 CNN에 스트레스가 많은 학년임에도 불구하고, 특히 이미 불리한 환경에서 왔거나 온라인 세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필요한 자원을 이용할 수 없는 학생들에게 주는 스트레스에 대해 더 걱정한다고 말했다.

내가 필요한 온라인 학습으로의 전환을 더 원활하게 하기 위해 그녀가 추가 시간을 일하도록 동기부여하는 것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