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에서 러시인가 대비 사람들이 잠식하고 중단하도록 상승을 만들기

월가는 민주당이 지난달 19조 달러의 경기부양책을 통과시킨 이후 인플레이션의 잠재적 급등에 대해 신경이 곤두서고 있다.

그리고 화요일 인플레이션의 첫 징후 중 일부는 3월 소비자물가를 작년 동월 대비 26% 상승시켰다.

특히 C를 포함한 에너지 가격 급등으로 인해 물가 상승이 해제되었다.

지난 12개월 동안 225가 상승한 휘발유 – 지난해 3월에 마감된 유가는 2021년 초까지 대유행 전 수준으로 돌아가지 못했다 소비자 물가가 06 상승한 것은 2012년 8월 이후 가장 큰 상승폭이었으며 식품 비용뿐만 아니라 휘발성 에너지 비용도 제외되었다.

지난달 미국 소비자 물가가 전년도보다 16 상승한 것은 Refinitiv가 조사한 중고차 및 트럭의 가격을 예측한 것보다

https://search.mt.co.kr/index.html?kwd=광주에어컨청소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 전국의 사람들이 자동차를 구입하면서 작년 하반기에 큰 상승세를 보였다.

여행 제한에 대응한 차량 – 3월 05일 상승하여 전년 10월 이후 처음으로 월간 중고차 가격이 94 상승했습니다.

항공사 요금과 대중 교통을 포함한 기타 운송 비용도 3개월 연속 하락한 후 3월 18일 상승했습니다.

이 상승은 대부분 자동차 증가에 의해 주도되었습니다.

임대료와 자동차 보험 가격 그러나 더 높은 인플레이션이 지속될 것인가 의문이 남는다 이것이 경제 재개에서 오는 일시적인 설탕 러시인가 아니면 기업의 이익을 잠식하고 소비자들에게 지출을 중단하도록 설득할 수 있는 가격 인상의 시작인가 하는 의문이 남는다 배심원들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경제학자들은 특히 사람들이 다시 여행하기 시작하면서 여름 동안 인플레이션이 계속 가열될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다 지난 주 상품과 서비스의 판매 가격 변동을 측정하는 생산자 물가 인플레이션에 대한 보고 또한 예상보다 높게 나타났다 경제가 힘을 얻고 있기 때문에 가격은 상승하고 있다 위대한 재개방은 기름을 부었다y 백신 롤아웃이 억제된 소비자 수요의 일부를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더 높은 인플레이션이 예상되었습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그러한 영향 없이 아메리카의 경제가 그냥 꺼졌다가 다시 켜질 수 없는 만큼 큰 경제입니다.

그러나 매년 가격 비교에 주목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2020년 3월 대유행병이 미국을 강타하고 올해 물가 상승을 더 크게 만들기 시작한 후 의미심장하게 인플레이션 상승은 이 경우 경기 회복에 좋은 신호이다.

그러나 투자자들은 갑작스런 가격 급등이 연방준비제도이사회로 하여금 희망보다 빨리 느슨한 광주에어컨청소 통화 정책을 조정하도록 강요할 것이라고 우려한다.

d 주식 시장에 대한 뉴스 그리고 역사적 비교 인플레이션 때문에 Fed는 인플레이션 위험을 보고 있지 않지만 역사적 비교가 더 유리할 것이기 때문에 하반기에는 물가 상승이 완화될 것이라고 액션 이코노믹스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마이크 엥글루는 말했다.

Joseph Brusuel의 수석 경제학자는 “정책 입안자와 기업 경영자들이 소비자 구매력이 감소하고 수익률이 중장기적으로 낮아지는 전반적인 가격 수준에서 지속적이고 유의미한 돌파구가 있을 것이라고 결론짓는 것은 실수”라고 말했다.

연준은 고객들을 상대로 한 메모에서 당분간 물가 상승률이 목표치인 2를 상회할 필요가 있으며 노동시장 회복 등 다른 요인들도 통화정책 변화의 핵심이라고 거듭 밝혔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