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할 성별에 웨더렐 정책에 되는 항공 음식을 프로젝트의

알래스카 항공의 한 직원은 미국시민자유연합 ACLU 저스틴 웨더렐 항공 승무원이 보낸 편지에 따르면 항공사의 유니폼 정책이 남성, 여성 2인칭 복장과 몸치장 규정에 포함되지 않는 직원들을 차별한다고 밝혔다.

금요일 발표된 ACLU 뉴스에서 나는 교사로 일할 때 알래스카 항공의 남성복이나 여성복 정책에 강요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나는 비이진적인 이유 때문이기도 하다 그러나 승무원으로 일할 때 나는 한 번에 최대 4일 동안 종종 두 가지 기준 중 하나에 강제적으로 유니폼의 모든 요소를 따를 것이다 내가 교사로 일할 때처럼 직업 복장에 대한 정책 그러나 나는 나를 배제하고 직장에서 잘못된 성을 갖게 되는 2진수 유니폼을 강요받고 싶지 않다 그들은 ACLU 릴리스가 그 정책이 복장을 넘어 승무원의 모든 모습을 포괄적으로 규제한다고 말했다.

r 바지와 카디건 직원들이 머리를 위로 해야 하는지 아래로 몇 개의 귀걸이를 착용할 수 있는지 그리고 직원들이 화장을 할 수 있는지 아니면 그냥 컨실러를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직원들이 소매를 걷어붙일 수 있는지를 포함한 남성복과 여성복은 편지에서 말한다.

성별이나 성 정체성 자아 이미지 행동이나 표현에 근거한 차별을 금지하는 워싱턴 주의 차별 금지 우리의 고객과 수많은 다른 직원들에게 알래스카 항공의 엄격한 성별 범주를 준수하도록 강요함으로써 획일적인 정책은 성 고정관념을 따르지 않는 직원들을 비하한다.

ACLU LGBTQ HIV 프로젝트의 조슈아 블록 고위 직원 변호사는 “알래스카 항공의 남성 및 여성 복장과 몸치장에 대한 기준을 지키지 않는 직원은 무보수로 퇴출되고 결국 성별에 따른 외모에 따라 해고될 수 있다”고 밝혔다.

WLADs의 간단한 조건을 위반한 행동이나 표현 Wetherell은 ACLU 편지에 따라 1월에 숙소를 요청했지만 항공사는 균일한 규칙이 항공사 브랜드를 유지하고 일관된 이미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었다며 그들의 요청을 거절했습니다 당신의 요청은 항공사가 작성한 이 사업 목적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ALCU 알래스카 항공에 따르면, 1월 22일 서한은 금요일 알라스카 항공의 성명서에서, 직원들이 그들의 성 정체성이나 표현에 부합하는 방식으로 옷을 입는 것을 계속 허용하고 있으며, 여전히 그들의 통일된 정책과 몸단장 기준을 준수하면서 알래스카 항공은 ALCU의 서한과 웨텔렐스 항공의 주장에 대응했다.

LGBTQ 커뮤니티의 오랜 후원자 우리는 직원들이 알리고 연방법과 주법에 따라 개발한 유니폼과 몸단장 기준에 대한 포용성을 업계 선두주자로 현대프리미어캠퍼스 자리매김했습니다 우리는 알래스카를 모두가 존경받고 소속감을 느끼고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이번 프라이드의 달과 일년 내내 우리 직원들의 다양성을 축하하기 위해 회사는 승무원들이 성별에 상관없이 유니폼이나

https://search.11st.co.kr/Search.tmall?kwd=현대프리미어캠퍼스

유니폼의 일부를 주문할 수 있는 선택권을 주는 것을 포함하도록 고안된 몇 가지 새로운 지침을 지난 해 도입했다고 말했습니다.

y 이달 말부터 우리는 이러한 물품들을 온라인 주문하는 기능을 도입하여 직원들이 유니폼 선택과정에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항공사 성명에는 다음과 같이 적혀 있습니다.

또한 우리는 모든 승무원이 음식을 다루지 않을 때 머리를 감쌀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성중립적인 헤어 정책을 시행할 것입니다.

더더 항공사는 성명에서 보석 화장이나 수염에 관한 정책에 대한 언급은 포함하지 않았다.

웨더렐은 ACLU의 성명에서 성명과 알래스카 항공의 제안된 행동이 차별을 해소하는 첫 번째 단계이기를 바란다.

세션과 낡은 고정관념들이 웨더렐이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