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취하고 둘 국가적 프로그램 필요하다고 필요하다고 볼페

탈리아 카가노프스키는 수년간 정신건강에 어려움을 겪어왔지만, 18세의 미국 피츠버그 대학 신입생인 카가노프스키는 1년 전 전염병이 시작되었을 때 자신의 습관과 기대치를 재조정해야 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많은 고3 학생들에게 있어 실현을 의미했다.

고등학교 졸업도 전형적인 대학 1학년생도 아닐 것이다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은 또한 그녀가 정신건강에 대처하는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했다 나는 꽤 오랫동안 정신건강에 대처해왔지만 최근에 와서야 정신건강을 치료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모색하기 시작했다고 Kagovksy는 CNN에서 말했다그리고 나서 갑자기 카가노프스키가 올해 그들의 정신건강에 어려움을 겪기 전에 발견했던 모든 대처기제를 잃어버린 것 같았다 18세에서 29세 중 절반 이상이 지난 달에만 불안이나 우울증 증상을 느낀다고 보고했다CDC 정신건강 옹호자들과 전문가들은 연방정부에 이 문제를 다룰 것을 요구하고 있다.

코비즈에 대한 국가적 대응의 일부는 전염병인 Massachusetts General Hospital and Harvard Medical School의 교수이자 의사인 Dr Roy Perlis의 정신건강 측면에 대한 국가적 대응이어야 한다.

바이든 행정부에 정신건강이 보건의 일부라는 것을 상기시킬 수 있는 중요한 시기 바이든 행정부는 주목하고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달 초 서명된 대통령들 Covid19 구제책은 Nati를 위한 자금과 같은 정신건강 서비스에 대한 자금 증액을 포함한다온아동 외상성 스트레스 네트워크 청소년 자살 예방과 소아 정신 건강 관리 그의 파트 교육 장관 미겔 카르도나는 K12 학교를 재개교할 때 정신 건강에 다시 중점을 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이것이 우리 학생들에게 미친 정서적 영향을 인식하고 우리가 다시 시작할 때 대비할 필요가 있습니다카르도나는 지난주 NBC 방송의 투데이 쇼에서 사회적 정서적 지원이 전체 경험의 더 큰 부분이라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학교 안에서 지지자들과 전문가들은 바이든에게 K12 학생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과 연구를 증가시켜 청소년 정신 건강 서비스의 구현에 우선순위를 둘 것을 요구하고 있다.

18세의 카가노프스키 라이언 두켓과 같은 젊은 성인들 또한 메사추세츠 베드포드 고등학교의 현재 3학년생인 두켓이 14살 때 자살로 친구를 잃은 3학년생 두켓의 모든 활동을 중단시켰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젊은이들이 전염병 이전에 정신 건강 위기가 있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미 정신건강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두켓은 CNN과의 인터뷰에서 “전염병인 Covid19는 사람들을 더 고립시킬 뿐”이라고 말했다.

비록 Covid 백신들이 나오더라도 청소년 정신건강 위기에 대한 백신은 나오지 않았고, 행정부는 이에 대비하는 것이 좋을

http://isplus.live.joins.com/search/?kwd=의정부지식산업센터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 Doucette는 전문가들은 전염병으로 인한 정신건강 피해에 대해 경고하고 있다.

인데믹은 또한 미국의 젊은 정신건강 전문가들에게 즉시 영향을 끼쳤다 그들은 바이든 행정부가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민감한 기회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이 문제는 수년 동안 미국 국립 의정부지식산업센터 정신 연구소의 차원 외상 스트레스 연구 프로그램 책임자인 수잔 보르자 박사가 될 것이다.

건강은 허리케인 전염병이나 재정 붕괴와 같은 이전의 재난을 돌이켜보면 외로운 사건 이후 트라우마의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이 사라지지 않는 것이 분명하다고 말한다.

보르자는 특히 젊은 성인들의 경우 오랜 역사를 바탕으로 발달적 영향이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단기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보고할 것으로 예상하는 이러한 종류의 사건들 중 보자는 젊은 사람들이 일반적인 스트레스 우울증과 불안의 증가 수준을 보고할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보자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들은 시간이 지나면 개입 없이 사라지고 물러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그렇지 않다.

여기에서는 Perlis가 개입에 의해 혜택을 받을 더 오래 지속되는 만성 질환을 가진 사람들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우리는 다른 종류의 재난으로부터 911 후쿠시마 사람들이 다시 신체적으로 안전해 지자마자 이것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것을 압니다 우리는 그것이 지금과 지금 펄쩍 뛰어야 하는 이유의 일부인 것을 알고 있습니다그는 CNN 펄리스가 미국 하버드 케네디 정치대학원의 존 델라 볼페 여론 조사 책임자와 함께 미국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한 여론 조사 책임자와 함께, 현재 이런 상황을 겪고 있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앞으로 몇 년 후 소외될 사람들을 다룰 인프라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지난 4년간 델라 볼페는 정신건강이 에 결정적인 문제가 되었다고 말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