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치가 가할 지구상에서 방송 그것이 무기한 모두를 직면했던

프로야구 KBO 2020 시즌 개막일인 화요일 삼성 라이온즈에 40이 떨어진 NC 다이노스의 9회말 김상수가 타석에 들어서다 다이노스 마지막 재기 기회지만 플레이 아나운서 칼 레이브가 ESPN의 간판 MLB 프로그램인 LAB의 호스트 자리를 감췄다.

eball Tonight은 미국 북동부에 있는 자택에서 기술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

그는 실제로 경기가 열리는 곳에서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전화를 걸었다.

그의 가상 방송 부스 파트너인 에두아르도 페레즈는 오랫동안 프로 야구 선수였던 에두아르도 페레즈가 미국 남동부에 있는 자택에서 고삐를 잡고 있다.

라베치가 복귀하기 전에 잠시 채워넣었다 라베치가 시청자들에게 인터넷 중퇴자일 가능성이 있고 또 다시 일어날 수도 있다 비록 다이노스가 두 명의 선수를 출루시킬 수 있었지만 그 경기는 ESPN이 주 6회 KBO 경기를 보는 합의의 일환으로 방영한 첫 한국 야구 대회였다마지막 프레임에서 그들은 득점하지 못했고 라이온스는 화요일 방송 때 경험했던 것과 같은 기술적인 어려움은 미국의 프로 스포츠가 코로나 바이러스 대유행 속에 무기한 경기를 중단한 이후 생방송을 하려는 ESPN의 첫 번째 주요 시도에서 직면했던 많은 도전들 중 하나일 뿐이다.

미국인들이 낯선 리그를 반쯤 따라다닐 만큼 라이브 스포츠를 갈망하고 있다고 나는 생각한다 라이브 스포츠 프로그램인 라베치가 지금이 야구가 열리는 시기라고 말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배고픈 청중들에게 식사를 제공할 수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먹을 것이다 비록 몇몇 주들에도 불구하고미국은 아직도 1,300만 명이 감염되고 78,000명이 사망한 바이러스와의 전투 중이지만 억제할 수 있었던 국가들은 지난 달 팬 없이 온라인 대만 야구의 경쟁을 재개하기 시작하고 있다.

이번 주 독일의 새로운 감염률이 둔화됨에 따라 분데스리가는 5월 28일 호주 내셔널 럭비 리그를 재개할 준비가 되어 있고 6월에 호주 풋볼 리그가 재개될 수 있을 때 유럽 축구의 나머지 국가들에게 그에 따른 압박을 가할 수 있는 움직임을 준비하고 있다.

국가 사례들은 계속 감소하고 있고 사람들은 사회 거리를 두고 있는 연방 스포츠 장관 리차드 콜벡을 따라가고 있다 이번 주 전세계 스포츠 팬들에게 이러한 행사들은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고 미국과 KBO가 팬을 제공하는 것과 같은 스포츠의 대유행을 억제하기 위해 애쓰는 다른 나라들에게 정상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고 말했다.

그들의 생생한 스포츠 욕구와 다른 스포츠가 결국 재개되었을 때 어떤 모습일지 그림으로 나는 이것이 청사진이고 미래를 위한 템플릿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것은 지금과 같은 노하우와 이렇게 할 수 있다는 인식이 실현가능성에 대한 눈을 뜨게 한다고 상상했다.

이러한 경계적인 대응과 조심스러운 진전 대구 남부 삼성 라이온즈 파크에 있는 빈 관중석과 한국어 라보용달 유니폼은 미국인들이 알듯이 화요일 경기가 국민적 즐거움은 아니지만 여전히 야구였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전무후무한 기억이었다.

그것은 메이저리그가 아니라 경기였을 것이다.

f는 규칙과 규정에서 작은 차이도 거의 없었다.

경기 중 Ravechs dulcet tones와 Perez의 통찰력 있는 해설은 ESPN을 시청하는 야구팬들에게 위안이 되고 친숙했다.

그러나 그것은 미국에서 당분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야구팬들 중 일부일 것이다.

MLB가 시즌을 시작할 준비가 다 된 것 같지 않기 때문에 리그는 애리조나에 있는 30개 팀 모두를 격리시키고 팬들 없이 경기를 치르겠다는 계획을 세웠으나 그것이 실현 가능한지 확실하지 않다 30개 팀 모두를 수용하는 것에서부터 몇몇 선수들이 ESPN에 미친 것은 아니라고 말했다롭 맨프레드 MLB 커미셔너가 지난달 AP통신과의 인터뷰에서 “유행병이 만연한 가운데 가족들로부터 격리된 채 너무 빨리 떠나려 하는 것에 대해 신중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다.

020 미국과 달리 남한의 발병이 통제되고 있기 때문에 남한 리그가 시작될 수 있는 여건이 있다면 공중 보건 전문가들은 신속하고 광범위한 테스트와 철저한 접촉 추적을 강조하는 한국의 전략을 지구상에서 바이러스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대응 중 하나로 환영해 왔다.

현재까지 한국은 10840명의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와 256명의

https://magazine.musinsa.com/?r=home&mod=search&keyword=라보용달

환자만 기록하고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