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 경기 30일 그곳에 큰 11월 위해 열리는

라파 나달은 ATP컵에서 스페인이 시드니에서 세르비아에 패한 후 팬들의 존경을 받지 못했다고 비난했다.

세계 랭킹 1위는 노박 조코비치에게 넘어갔다.

세르비아는 창단식 단체전 21에서 경기 심판에게 비꼬는 엄지손가락을 내밀기 전 첫 세트에서 52를 추월했을 때 화가 난 듯 복지지구 서희스타힐스 보였다.

관중들의 떠들썩한 섹션 더 많은 뉴스 비디오와 특집을 위해 CNN comsport를 방문하세요 솔직히 매일 관중들은 환상적이었지만 가끔 몇몇 나라 사람들은 나달이 패한 후 기자들에게 테니스 경기가 어떻게 돌아가는지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은 축구와 물건과 테니스 분위기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에 대한 존경e플레이어들은 그곳에 있어야 하며, 나는 READ Serena Williams가 그녀의 딸을 3년 전에 스페인 Roberto Bautista Agut가 두산 라호비치를 연달아 꺾은 이후 첫 번째 우승을 차지한 것은 조코비치 싱글이 빅토르 트로이키와 함께 조코비치와 어깨를 나란히 했다.

펠리시아노 로페스와 파블로 카레노 부스타와의 복식 결정전 데이비스컵 위에 테니스 캘린더에 2차 단체전을 도입한 ATP컵은 24개국이 호주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sm=tab_hty.top&where=nexearch&query=복지지구 서희스타힐스

3개 도시 브리즈번 퍼스와 시드니에서 열흘 동안 경쟁을 벌였는데 지난해 데이비스컵은 예선부터 시작되었다.

스페인이 캐나다를 물리치기 전인 11월 30일 결승전에 앞서 READ 노박 조코비치가 세르비아를 첫 ATP컵 우승으로 이끌었지만 나달은 두 달 간격으로 열리는 대회를 막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우리는 ITF와 ATP가 큰 월드컵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협상을 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고두 달 안에 두 번의 월드컵이 아닌, 나달은 관중들에게 혼란과 우리 스포츠에서 분명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호주에서의 토너먼트의 스윙은 1월 20일 멜버른에서 열리는 호주 오픈과 함께 절정에 달할 필요가 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