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에이트의 있을 입고 7분 재개 경기는 돈

미국 국제 레지 캐넌은 메이저 리그 축구 경기 전 애국가에서 무릎을 꿇은 선수들의 야유를 매우 역겹다고 묘사했다.

적어도 한 명의 팬은 스카이 스포츠 보도에서 인종적 부당함에 항의하며 무릎을 꿇은 채 불쾌해하는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댈러스의 수비수 레지 캐넌이 경기 일산마사지 후 정말 역겹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 정말 역겹다고 생각한다.

너는 사람들이 너를 야유하고 있다고 믿는 것에 대해 너를 야유하고 있다.

수백만명의 다른 사람들이 이 명분을 지지하고 우리는 다른 팀과 리그와 상의했고 우리는 우리의 스타에서 우리를 야유하고 있다.

dium 얼마나 수치스러운지 솔직히 더 좋은 말이 없어서 나를 짜증나게 한다 너의 경기장에 있는 너의 팬들로부터 지지조차 받을 수 없다 수요일 Toyota Stadium에서 열린 MLS 경기는 Corona virus 대유행으로 인해 리그가 중단된 3월 이후 처음으로 열린 MLS 경기였다 Cannon은 Dallas가 Nashville에게 알렸다고 말했다.

그리고 선수들이 무릎을 꿇을 리그 그는 국가를 연주하지 말아달라고 요청했지만 MLS 커미셔너 돈 가버는 토요일 MLS가 팬들이 있을 때 국가가 연주될 것이라고 말했다 MLS는 6월에 선수들이 경기 전 국가 중 평화적으로 항의할 권리를 지지한다고 밝혔다e 축구는 미국 및 캐나다 캐넌 22의 특징인 언론의 자유와 평화적 항의의 권리를 옹호하고 있다.

거의 3000명의 팬들이 있는 앞에서 10패한 뒤, 댈러스 선수 라이언 홀링헤드가 무릎을 꿇고 일어나서 나에게 한 첫 마디가 있다.

어떤 사람들은 왜 무릎을 꿇고 있는지 이해할 수 없을 때 미국을 외친다 그들은 왜 그들이 무지한 자들이라고 생각하는 이유를 알 수 없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좌절감을 느낀다 그리고 이런 어조가 있어서 미안하지만 우리가 무릎을 꿇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심지어 그것이 일어날 것이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야 한다.

MLS와 스포츠의 인종적 불평등을 해결하겠다고 약속했던 Black Players for Change BPC의 7월 회원들에게 CNN이 MLS와 접촉한 문제들에 대해 단합된 대응을 함으로써 우리가 부정적인 반발을 가질 것을 알았다.

리그 재개 후 첫 경기를 앞두고 장갑 낀 주먹을 치켜들고 8분 46초 동안 묵묵히 무릎을 꿇었다가 5월 조지 플로이드의 살해에

https://twitter.com/search?q=일산마사지

대한 전세계적인 항의가 촉발되었다 The Black players is Violity All The Time and Black and Proud Yourbl이라고 쓰인 구호가 적힌 검은 셔츠를 입고 있었다애크 페이스 마스크는 블랙 리브즈 매터 BPC 에이트의 설립에 대해 8분 46초 동안 진행된 짧은 다큐멘터리에 경기 전 시위는 검찰이 미니애폴리스 경찰인 데릭 차우빈이 플로이드 목검사에 무릎을 꿇었다고 처음 보고한 기간을 나타낸다.

평가 시간을 7분 46초로 조정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