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를 새로운 클럽들은 주세페 있다. 사수올로와 비공개로 이탈리아

한 이탈리아 축구선수가 메시지로 골을 자축했다 그러나 그것은 경기에 관한 것이 아니다 월요일 골대 뒤편을 발견한 프란체스코 카푸토는 텔레비전 카메라로 달려가 안드라 투투투투투투가 카사 번역이라고 적힌 종이를 펼쳤다 모든 것은 괜찮을 것이다 카푸토스 팀은 엠파이어에서 브레시아를 이겼다이탈리아 레지오 에밀리아에 있는 마페이 경기장 주세페 콘테 이탈리아 총리가 4월 3일까지 모든 국내 스포츠 경기를 중단하는 것을 포함한 새로운 코로나 사태로 인해 국가 전체가 폐쇄되었다.

9172건, 463명의 사망자가 발생한 바이러스 위기 중국 이외의 나라들 중 가장 많은 나라들인 사수올로와 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브레시아가 세리에 A의 톱 플라이트 축구 리그에서 뛰고 있다.

이전에 월요일 두 골을 넣은 카푸토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비공개로 경기를 치를 것이라고 선언한 사수올로의 득점 1위이다.

유럽 클럽 대회에서 3골을 넣은 이탈리아 클럽들은 3월

http://isplus.live.joins.com/search/?kwd=양주 백석 서희스타힐스

17일 리옹과 3월 17일 토리노 국제 친선경기를 가진 유벤투스처럼 비공개로 경기를 치를 수 있으며, 이탈리아 축구 국가대표팀은 비공개로 경기를 치를 수 있다.

프로 선수나 비전문가는 공인된 선수나 프로 축구 국가대표팀과 함께 비공개로 경기를 치를 수 있다.

올림픽 위원회는 여전히 스포츠 시설에서 훈련할 수 있다.

이번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는 유럽 전역의 리그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라 리가 경기는 적어도 2주간 비공개로 치러질 것이라고 화요일 발표했다.

프란체스 리그 1은 수요일까지 1000명의 관중이 지켜보는 가운데 경기를 치를 것이다.

4월 15일, 독일 분데스리가가 야구장을 포함한 미국 프로스포츠리그의 영향을 받을 최신 스포츠 행사로 유럽 축구리그가 권위 있는 인도 웰스 테니스 대회와 올림픽 성화 점등식에 참가하여 비공개 첫 경기를 치를 것을 확정했다.

Tball과 축구는 락커룸 출입을 무기한 제한했으며 전국대학체육회는 대학농구 3월 매드니스 대회를 앞두고 코로나바이러스 확산과 싸울 계획이다.

Leave a Comment